이용수칙 안내
- 1. 회의실 사용 후 청소를 실시해 주세요.
- 2. 시설물 파손시 원상복구 하여야 합니다.
- 3. 대여된 용도로만 사용해 주세요.
- 4. 평일은 09시부터 21시까지 이용가능하며, 공휴일은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 시의회 공적행사시 일정 조정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전화 : 729-2525 팩스 : 757-8047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안내
-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온라인 불편사항 접수 관리
-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필수정보 : 이름, 휴대폰번호
-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게시물 삭제시까지
- 4.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불편사항 접수가 불가하며, 불편사항 접수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인 필수정보 미입력 시 접수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 ※ 정보주체가 만14세 미만의 아동일 경우 법정대리인이 인증하셔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개인정보수집 동의
※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sncouncil.go.kr/kr/guide/cmsPrivacy.do ) 에 공개하고 있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