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최종성 의원입니다.


보도자료

언론보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성남시의회, 시민들과 경자년 새해맞이…시민을 위한 힘찬 의정활동 다짐
작성자 의회사무국 작성일 2020.01.02. 조회수 946
성남시의회 박문석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2020년 경자년 첫날인 1일 오전 판교 마당바위에 올라 시민들과 일출을 맞이하며 지역발전과 시민의 안녕을 기원했다.

 판교 마당바위 문화추진위원회(위원장 한문수)가 주최하고 성남시가 후원한 이 날 행사에는 시민 3천여 명이 참석했으며, 일출을 바라보며 희망의 함성과 함께 소원을 비는 시간을 가졌다. 

 박문석 의장은 “흰 쥐의 해, 경자년의 희망찬 해가 힘차게 떠올랐다. 예로부터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쥐의 해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 모두 소망하는 일을 이루는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라며 덕담을 전했다.

 또한 “지난해 성남시의회는 열린 의회 구현을 위해 각종 간담회와 정책토론회로 시민들과 소통에 힘써왔으며, 연구단체 및 특별위원회 활성화를 통해 전문성을 갖춘 시의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집중하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새해에도 시민을 향한 변함없는 마음으로 힘차게 전진해 나갈 것이다. 지역 현안을 고루 살피며 시민의 삶에 보탬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며, 진정한 자치분권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시의회의 행보에 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바란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성남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성남미래그리기포럼’, 전문가초청 강연회 개최
이전글 제249회 성남시의회 제2차 정례회 마무리…2020년도 예산안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