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성남시의회 의원 단체사진

보도자료

언론보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성남시의회, “시민 여러분의 의견과 제보를 받습니다”
작성자 의회사무국 작성일 2020.09.11. 조회수 1009
성남시의회, “시민 여러분의 의견과 제보를 받습니다” - 1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는 오는 11월 중 개최 예정인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9월 14일부터 9월 25까지 12일 동안 시민제보를 받는다.

 

이번 시민제보는 소통하고 경청하는 의회 구현의 일환으로 시정에 대한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기 위함이다.

시민제보 대상은 시정 전반에 걸친 불합리한 사항이나 제도개선이 필요한 사항 등이다.

 

윤창근 의장은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시민들이 어느 때보다 경제적, 심리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시민의 뜻을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하여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성남시 차원의 대책을 마련하는 데 온 힘을 다하겠다. 시민제보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는 성남시의회 3층 의회사무국을 직접 방문하거나 팩스(☎757-8047), 우편, 홈페이지(www.sncouncil.go.kr) 참여마당 내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성남시의회, 포스트 코로나 대비 특별위원회 활동 시작...“성남형 뉴딜 제안”
이전글 성남시의회, 포스트 코로나 대비 특위 구성… 성남형 뉴딜 추진에 박차